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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혁명: 기업이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수용함에 따라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시장이 급증합니다.

Snehal-Umi 2024. 1. 16. 21:15

UnivDatos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시장은 2022년에 249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 경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2023~2030) 동안 약 8.4% 증가했습니다. 또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수요 증가와 키오스크 및 가상현실의 인기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 LG, NEC, Sony, Intel과 같은 시장의 주요 업체들은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2020년 LG전자는 '소매용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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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계속 초점을 맞추면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사인을 사용하면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 프로모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매력적인 대화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며 궁극적으로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73%가 고객 경험이 구매 결정의 핵심 요소라고 답했습니다. 고객 경험의 중요성이 계속해서 커지면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시장은 이러한 추세의 혜택을 누릴 준비가 되어 있으며, 기업은 고객 참여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솔루션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Ø 2022년 9월, 삼성과 인텔은 삼성의 '더 월(The Wall)'을 활용해 새로운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협력을 발표했다. 기술과 인텔의 하드웨어.

Ø LG는 2022년 8월 기업용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화상 회의 회사인 Lifesize를 인수했습니다.

Ø 2022년 7월 NEC는 Axiomatic Consulting과 제휴하여 소매 및 숙박 산업 기업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Ø 2022년 6월 Sony와 Zebra Technologies는 제휴를 맺고 소매업체 및 기타 비즈니스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Ø 2022년 5월 Planar는 Google과 제휴하여 Google의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를 Planar의 디스플레이에 통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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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기업이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함에 따라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입니다. 소매, 교육, 의료 또는 기타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은 우리가 서로 소통하고 소통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의 미래는 밝아 보이며, 시장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가 등장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의 분석인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의 가치는 2022년에 249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3년부터 2030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CAGR 8.4% 성장하여 2030년까지 2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