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브데이토스2025년 1월 2일
UnivDatos Markets Insights의 발행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시장은 2022-2030년 사이에 약 2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은 구성 요소(솔루션 및 서비스), 규모 조직(대기업 및 서비스), 대화형 응답, 자동 통화 분배기, 통화할 때, 인력 최적화 등), 산업(은행 및 금융, 서비스 및 엔터테인먼트, 의료, 정보 및 통신) ) ) ) ) ) ) ) ) ) ) ) ) ) ) 기술 등),/국가를 선언했습니다.
샘플 샘플(그래프, 차트, 그림 포함)에 접속하세요: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38769
클라우드의 교환은 다양한 시장 동인, 모임과 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이며 수집기에 참여하도록 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상담 서비스 시장에 대한 다양한 분석을 사용하여 더 자세한 전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상담 서비스 시장 대기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 영향 시장의 최신 산업 발전 및 동향 요인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통계 시장 조사 지표는 글로벌 수준과 지역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 시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건
옴니채널 컨택센터의 인기는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시장의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옴니채널 컨택 센터는 숫자, 이메일, 소개, 신화 미디어, SM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존재하고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기업과 블록할 수 있는 기능을 기대하는 것은 사실 디지털 시대에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구성 솔루션은 옴니채널 사용자 통합 기능을 지원하는 데 적합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기업이 이동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더 큰 역할 성능 확장을 제공하기 위해 신속하게 활용하고 필요에 따라 채널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모든 채널에 대한 분석 희망성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상담원이 채널을 특정하게 전환하고 각 고객에게 고유한 개인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AI 기반 챗봇 및 보호와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하여 채널을 통해 가용성을 개선하고 고객 알림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 참여와 충성도가 향상되어 궁극적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발전,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모든 채널에서 고객 행동과 선호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고,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외부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기업은 정보를 파악하여 결정을 주요 시장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COVID-19 팬데믹은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원격 작업이 점점 더 일반화됨에 따라 기업은 새로운 작업 방식과 고객 지원에 빠르게 노력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기존 온프레미스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정의와 확장 옵션을 제공하여 기업이 원격 컨택 센터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축하여 사용자를 수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확장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 시장 제안은 더 많은 글로벌 의사 결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분을 부분적으로 연구했습니다.
·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램 프로그램 프로그램 프로그램 시장은 대화형 응답, 자동 인식 분배기, 차단, 커터 최적화 등으로 구분됩니다. ”은 2021년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 시장에서 대화할 수 있고, 주로 통화할 수 있는, 하위 공유 기능, 보안, 강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으로 존재합니다.
· 산업에 따라 시장은 은행 및 금융 서비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의료, 정보 및 통신 기술 등으로 구분됩니다. 규정 준수, 규정, 확장성, 구성 요소, 통합 기능 및 고급 분석 기능은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에 대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몇 가지 요소입니다.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시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북(미국, 캐나다 및 북의 지역)
·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및 기타 지역)
· 세계후 지역
북은 2021년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시장에서 주요한 것을 제외했습니다. 북의 독점적인 혜택은 주로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의 사용자, 축소, 혜택, 더 나은 혜택 및 이동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기존 온프레미스 시스템에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확장성을 통해 기업은 변하는 통화량과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특히 계절성을 높이거나 요구할 수 있는 산업에서 중요합니다.
활동환경
점점 더 글로벌 기업의 경쟁 정도는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일부 주요 주요 기업을 분석하여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연구 분석으로 구성 전문가 팀은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을, 최근의 산업 기술 발전, 혁신적인 제품 등장, 군, 통합 또는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 시장의 교체 기업과 같은 종류에 대해 조명을 비우다입니다. 주요 구성원은 5가지 힘 분석과 동일한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분석하여 글로벌 경쟁에 대한 이해를 얻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3년 3월 Upstream Works는 AI 기반 최적화, 양방향 비디오 참여 및 Cisco Webex Contact Center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발표했습니다.
· 2022년 7월 Microsoft는 Dynamics 365, Teams, Power Platform, Azure, Nuance의 다양한 고유한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디지털 컨택 센터 플랫폼을 추가하여 플랫폼 전략의 힘을 보여줍니다.
· 2020년 12월, Cisco에서 새로운 Webex Contact Center(CCaaS) 플랫폼을 공개했습니다.
주차 설명 및 목차를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univdatos.com/report/cloud-based-contact-center-market/
이 분석적 시장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시장의 최신 추세, 새로운 패턴 및 기술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시장의 글로벌 주제, 상황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클라우드 기반의 일치 커뮤니티 시장을 선호하고 선호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시장에서 수요가 많은 글로벌 지역 교체품?
• 몇 가지 글로벌 시장 구성은 어떻게 활동합니까?
• 글로벌 기업이 적용되는 중요한 시장 인수 전략 및 계획은 무엇입니까?
• 주요 회사의 설명 프로필과 SWOT 분석은 무엇입니까?
저희는 지역 및 국가의 다양한 기업이 원하는 사항을 이해하고, 귀사의 사업적 측면과 소형 민족에 대해 제공하도록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관련 통신 및 IT 시장 조사 보고서
라이브 채팅 소프트웨어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3-2030)
아시아 API 보안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3-2030)
Li-Fi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3-2030)
탁아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3-2030)
안테나를 구성하는 패치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3-2030)
문의하기:
UnivDatos 시장
이메일 - contact@univdatos.com
연락처 - +1 9782263411
웹사이트 - https://univdatos.com/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univ-datos-market-insight/my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