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규모, 점유율, 성장, 추세, 기회 및 예측별 B2B 통신 시장 분석(2023-2030) | UnivDatos 시장 통찰력

Snehal-Umi 2024. 3. 19. 17:59

 

UnivDatos Markets Insights가 발표한 새 보고서에 따르면 B2B 통신 시장은 2022년에 650억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2023-2030년에 연평균 성장률(CAGR) 14%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은 솔루션(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VoIP, WAN, 클라우드 서비스, M2M 통신)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업종(BFSI, 의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정부, 소매 등); 최종 사용자(중소 기업 및 대기업) 지역/국가.

B2B 통신 시장 보고서는 시장 동인, 제한 사항 및 기회와 같은 다양한 역학에 대한 유익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고서는 B2B 통신 시장에 대한 더 자세한 전망을 얻기 위해 여러 가지 분석을 활용합니다. B2B 통신 시장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산업 발전과 시장 동향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통계 시장 조사 저장소는 전 세계 및 지역 수준에서 B2B 통신 시장을 조사하고 추정합니다.

이 전략 보고서 샘플 다운로드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52841

주요 시장 역학

B2B 통신은 기업 간 통신의 한 형태를 말한다. 이러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은 기업과 고객, 고객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과는 다릅니다. 또한 이러한 통신은 음성, 사운드, 비디오, 팩스, 이메일, 라디오, 인스턴트 메시징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어 기업 간 일대일 통신이 가능합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시장 내에서 회사의 가시성을 높이고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통신 플랫폼을 점점 더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초고속 광대역의 용이한 접속, 원격지에서의 웹 보급 및 침투로 인해 B2B 통신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으며, 저장 장치의 가용성으로 인해 글로벌 B2B 통신 시장의 급속한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5G 네트워크와 사물인터넷(IoT) 기술의 출현으로 네트워크 안정성이 매우 높아지고 다양한 산업 간 효율적인 자원 할당이 요구되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경제권에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VoIP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는 글로벌 B2B 통신 시장의 성장을 긍정적으로 추진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소유자 사이에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구현이 증가하면 글로벌 B2B 통신 시장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는 역량의 증가가 글로벌 B2B 통신 시장의 매출 성장을 이끄는 또 다른 주요 요인이기 때문에 B2B 통신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글로벌 플레이어의 신흥 시장 진출은 시장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글로벌 B2B 통신 시장 보고서는 이해관계자가 보다 선별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측면을 통해 철저히 연구됩니다.

· 솔루션을 기반으로 시장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VoIP, WAN, 클라우드 서비스, M2M 통신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대중에게 제공되는 클라우드 서비스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왜냐하면 공개 배포 모드는 액세스 용이성과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가장 인정받는 배포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민간 조직이 자산 구축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현함에 따라 프라이빗 클라우드 부문은 더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화 및 민첩성 향상, 향상된 고객 경험 제공, 비용 절감 및 투자 수익 증대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클라우드 서비스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원격 기반 작업 문화의 채택이 증가하고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연속성 도구 및 서비스에 대한 요구 사항이 증가합니다.

· 업종별로 B2B 통신시장은 BFSI, 헬스케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정부, 소매 등으로 분류됐다. 그중 BFSI 카테고리는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입니다. 그러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핀테크 솔루션 제공업체 사이에서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것은 이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대기업이 시장을 지배했지만 중소기업 부문은 산업, 기업 및 기타 조직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므로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는 모든 비즈니스와 효율적인 운영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B2B 통신 시장의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지역)

·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세계의 나머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B2B 통신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oT 및 클라우드 기반 제품 채택이 급증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시장 참여자 간의 치열한 경쟁이 존재하여 궁극적으로 더 나은 제품 제공이 가능하고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이 지역 시장 성장의 이유입니다.

경쟁 구도

저명한 글로벌 기업 간의 경쟁 정도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여러 주요 핵심 기업을 분석하여 정교화되었습니다. 연구 분석가의 전문 팀은 B2B 통신 시장의 선도 기업에 의한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 점유율, 최신 업계 발전, 혁신적인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또는 인수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조명합니다. 주요 플레이어는 글로벌 경쟁에 대한 통찰력 있는 견해를 얻기 위해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분석되었습니다.

최근 개발:

· 2023년 9월 - AT&T는 최근 새로운 AT&T Internet Air 가정용 고정 무선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AST SpaceMobile과 협력하여 최초의 스마트폰-위성 전화 통신을 구축했습니다.

· 2023년 6월 - 현대자동차그룹(HMG)과 보다폰 비즈니스(Vodafone Business)는 최근 40개 이상의 유럽 국가에서 고객에게 고급 차량 내 스트리밍 및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다년간 연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보고서 사용자 정의 요청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52841

이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B2B 통신 시장의 최신 동향, 새로운 패턴 및 기술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B2B 통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B2B 통신 시장의 글로벌 과제, 위협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B2B 통신 시장을 추진하고 제한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B2B 통신 시장의 까다로운 글로벌 지역은 무엇입니까?

• 향후 몇 년간 글로벌 시장 규모는 얼마나 될까요?

• 글로벌 기업이 적용하는 중요한 시장 확보 전략과 정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지역 및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성격 및 지리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맞춤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